Open google search
[비밀번호 변경]
진로취업상담
채용정보
유니브잡 취업플랫폼
공개채용
추천채용
취업활동
청년취업정책
센터소개
소개
조직도
오시는 길
공지사항
프로그램
참여후기
진로취업상담
진로취업상담
채용정보
유니브잡 취업플랫폼
공개채용
추천채용
취업활동
청년취업정책
청년취업정책
센터소개
소개
조직도
오시는 길
공지사항
공지사항
프로그램
참여후기
프로그램
참여후기
>
회원가입
회원가입
이용약관,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모두 동의합니다.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 이용약관 동의(필수)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상지대학교("학교")가 제공하는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 (caam.sangji.ac.kr)의 이용과 관련하여 “학교”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회원"이라 함은 “학교”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학교"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학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학교"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이용계약 체결) ①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학교"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학교"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학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학교"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학교"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만18세~34세의 강원 지역 거주자가 아닌 경우 ③"학교"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④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학교"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4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학교"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제2항의 변경사항을 "학교"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학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5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학교"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학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학교"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학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6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②"학교"는 "회원"이 “아이디” 사용 시 개인정보 유출 등 학교에 손해를 발생하게 할 수 있다고 판단될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학교"에 통지하고 "학교"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학교"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학교"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학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학교"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학교"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학교"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학교"의 의무) ①"학교"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학교"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학교"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④"학교"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도용 3."학교"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학교"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학교"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학교"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학교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학교"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학교"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학교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지역청년을 위한 상담 서비스 2.지역청년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3.기타 "학교"가 추가 개발하거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지역청년을 위한 서비스 ②"학교"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학교"는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학교"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변경) ①"학교"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학교"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학교”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 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학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게시물"의 관리 및 운영) ①"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 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 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학교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학교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학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또는 이동할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회원“의 의무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손해배상, 계약해제, 해지 등) ①"회원"은 언제든지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학교"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학교"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④"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학교”에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15 조 (이용제한 등) ①"학교"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혹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거나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 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경고, 일시 정지, 영구 이용 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학교"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 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학교"는 본 조의 이용 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 내용은 이용 제한 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 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16 조 (책임제한) ①"학교"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학교"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학교"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학교"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학교"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학교"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학교”소재지를 관할 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4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필수)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항목,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동의 거부권 및 동의 거부 시 불이익에 관한 사항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회원가입을 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원가입 시점에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담, 교육프로그램 신청 등 개별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 추가 개인정보 수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수집한 개인 정보의 이용 아래의 목적으로만 개인 정보를 이용합니다. - 회원가입 의사의 확인, 이용자 식별, 회원 탈퇴 의사의 확인 등 회원 관리를 위하여 개인 정보를 이용합니다. - 법령 및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회원에 대한 이용 제한 조치, 부정 이용 행위를 포함하여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에 대한 방지 및 제재, 계정도용 및 부정거래 방지, 약관 개정 등의 고지사항 전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민원 처리 등 이용자 보호 및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개인 정보를 이용합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과 접속 빈도 분석,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서비스 분석 및 통계에 따른 맞춤 서비스 제공 등에 개인 정보를 이용합니다. 3. 개인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원칙적으로,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회원 탈퇴 시 보존 개인 정보 - 보존항목: 이름, 아이디, 휴대폰 연락처 - 보존근거: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 협조 - 보존기간: 회원 탈퇴 후 1년 ② 방문에 관한 기록 - 보존항목: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 보존근거: 통신비밀 보호법 - 보존기간: 3개월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 이용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최소한의 개인 정보, 즉, 필수 항목에 대한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회원가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확인
취소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비밀번호를 변경
하여 주십시오.
졸업생 및 멘토사용자는
비밀번호를 필수
로 변경하여 주십시오.
*
현재 비밀번호
*
새 비밀번호
*
새 비밀번호확인
저장
닫기